품질보증 및 피해보상기준과 A/S관련 안내드립니다.
품질보증
- 본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 입니다.
- 본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생산되었으며, 규격 및 외관 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어 피해 보상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증빙서류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의 부착 된 세탁 방법 및 제품 특성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피해 보상 기준
구입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법에 의하여 구입하신지 7일 이내에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
무상수선 또는 구입 가격 환불이 가능합니다.
- 사이즈, 색상, 디자인의 불만이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구입하신지 7일 이내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가능합니다.
(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은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 수선 해드립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 가능기간에도 불구하고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택을 제거한 경우, 구성품이 누락 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검수 시 체취, 훼손, 오염(털, 냄새, 이염)등으로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봉제로 이루어지는 제품의 경우 제거 가능한 실밥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미세한 원단 색 차이(탕 차이)는 원단 가공 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카시트 , 쿠션 등 용품은 조립 후에 단순변심(사이즈, 컬러 변경 등)의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구입하신 제품의 A/S 관련 안내
- 품질 보증기간 내에 A/S 여부 판단은 상품을 받아 본 후 가능하며,
왕복택배비 및 수선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A/S 여부 판단은 상품을 받아 본 후 가능하며,
왕복택배비 및 수선비용이 발생됩니다.
- 공식 사이트 내에 주문내역이 있어야 A/S 접수가 가능하며,
다른 경로로 구매하신 경우는 구매하신 곳에서 A/S접수를 문의해야합니다.
- 국내에서 수선이 가능하지 않은 A/S 는
제조 공장(베트남)으로 발송되어 수선되므로, 기간이 한달 이상 소요됩니다.
( A/S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