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퍼피엔젤의 여러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BD004]SSOOOK BUMPER CUSHION 출시 추천하기
  • 평점 0점  

퍼피엔젤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하트쿠션, 심혈을 기울여 출시된 쏘오옥 쿠션에 이어, 기존에 없던 새로운 패턴의 범퍼쿠션이 출시 됐습니다.


새로운 패턴의 범퍼쿠션이 탄생된 과정


창립 2001년 이래로 현재까지 오랜 사랑을 받았던 원조 퍼피엔젤의 하트쿠션, 국내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애견브랜드인만큼 유사하게 모방한 곳은 많았지만

절대 리티까지 따라올 수는 없는 퍼피엔젤만의 고유 디자인 하트쿠션이 히트를 하고, 쿠션 중앙이 체형에 맞게 쏘오옥 들어가 견체공학적 구조에 중점을 둔 SSOOOK 쿠션이 출시 됐습니다. 


몸을 동그랗게 말고 자는 아이들에 초점을 맞춘 SSOOOK 쿠션 다음으로 강아지들의 체형을 연구하여

가로세로 비율과 다리의 위치를 고려하여 벽에 기대는 걸 좋아하는 강아지들을 위해 심리적 안정상태를 유지해주는 최적의 공간을 해석한 쿠션입니다.


안정적인 형태의 디자인


F사 차량의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는 안정적인 모양에서 착안한 정사다리꼴-역사다리꼴의 교차적용된 퍼피엔젤만의 독창적인 고유의 디자인입니다.



모든 반려견들이 쿠션 정중앙에서 자는 것은 아닙니다.옆면의 곡면 테두리는 반원형태로 제작되어, 

위험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본능에 쿠션 한쪽에 자는 습성이 있고 기대는걸 좋아하는 아이가 기대어 사용해도 쿠션이 구겨지거나 꺼짐이 없이 뒤틀림없이 편하게

기대 사용하고 목과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반려견이 누웠을 때 가장 안정적이고 최적의 원형이 형성됩니다.


8000mm 이상의 최고 등급의 발수&내수압을 가진 MAGAGIO-TEX로 완전방수


사각 범퍼 쏘오옥 쿠션에 사용된 메인 원단은 최고 등급의 발수&내수압성능을 지니고 습기가 빠져나가는 투습도까지 테스트를 마친 퍼피엔젤에서 자체개발한 MAGAGIO-TEX 원단을 사용하여, 

물,음료, 강아지 오줌 등 오염이 묻었을 때 간단히 물티슈나 휴지로 슥 닦아낼 수 있습니다. 

보통의 시중에서 판매중인 일반 생활방수 가능한 원단 제품이 '300mm'급이며 MAGAGIO-TEX는 보통 생활방수 원단의 무려 25배에 댈하는 높은 수준의 방수성능입니다. 

겉감 원단뿐아니라 바닥재  밑면과 안쪽면까지도 모두 완벽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염으로 인한 잦은 세탁할 필요가 없어 관리가 아주 유용합니다.


좋은 제품에 좋은 재료를 다시 선택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브랜드답게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놀라운 복원력과 쿠션감을 자랑하는 마이크로화이버 솜을 사용하여 소비자들도 윤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애견문화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화이버솜은 살아있는 오리털을 채취하는 크루얼티 방식이 아닌 폴리에스테르, 나일론을 혼합하여 가늘게 뽑아내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100이하 미세한 원사로 눈과 비에 강해 아웃도어에 많이 사용되는 충전재입니다.


우수한 향균성을 자랑하여 양(+)전하의 이온으로 AI바이러스와 세균세포막을 파괴하는 우수한 향균성을 발휘하고 진드기 기피율이 85% 이상으로 향진드기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논슬립 바닥재 토이론은, 미끄러지지 않는 차량전용 고급 논슬립 바닥재를 사용하여 25kg 이상의 아이들이 뛰어들어 사용해도 바닥재가 충격을 흡수하여 전혀 미끄러지지 않아 슬개골 탈구의 위험이 덜합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무독성을 사용하였습니다. 15mm 매트리스 폼으로 중앙쿠션이 없어도 충분히 푹신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 TO XL" BIG SIZE XL까지

작고 소중한 아이들을 위한 S 사이즈부터 왕 크니까 왕 귀여운 25kg의 대형견 아이들도, 다둥이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XL 사이즈까지 출시되어 경제적 부담도 줄고 큰 아이들도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줄 수 있습니다.



범퍼쿠션의 세탁방법

모든 면에 지퍼가 있어 커버 분리가 가능하여 세탁 및 보관이 편리합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 오염시 물티슈나 휴지등으로 닦아주면 잘 닦이지만 오염 물질이 건조되거나 오랜시간 방치 되었다면 세탁이 필요한데 이럴 경우 커버를 분리하여 빨래망에 넣어 울샴푸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 세탁하고 건조시 그늘 등 서늘한 곳에서 자연건조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방수기능을 지닌 원단으로 잦은 세탁시 방수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솜은 세탁시 뭉침 현상이 발생하므로 잦은 세탁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세탁이 불가피한 경우라면 커버와 분리하여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 해야하며 그늘에서 세우지 않고 뉘어서 자연건조 해줘야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